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추천, 온천부터 찜질방까지 다 있다! 겨울 오션월드 알차게 즐기는 법

오션월드

 

여름 하면 워터파크? 겨울에도 워터파크! 겨울에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바로 따뜻한 온수풀과 실내 어트랙션이 있는 오션월드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가볼만한 곳 추천 일순위 오션월드 방문 준비부터 여행까지 전 과정을 다양한 꿀팁과 함께 알려드릴 텐데요. 겨울 오션월드 100배 즐기기 시작합니다!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1. 방문 전 무료 셔틀버스&할인혜택 체크!

 

오션월드


오션월드 방문 전 필수 체크사항! 바로 무료 셔틀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입니다. 놀러 갈 때마다 교통편을 걱정하던 지난날들 모두 안녕~ 오션월드의 무료 셔틀버스는 서울/수도권 85개의 승하차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방문 전날 16시 30분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구 대명리조트) 사이트 또는 어플을 이용해 예약만 하면 준비 끝! 아주 쉽죠?


2020년을 맞아 쭉 이어지는 오션월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 역시 빼놓을 수 없겠죠? 아래의 페이지에서 학생 할인, 생일자 할인 등 나에게 꼭 맞는 혜택을 체크하세요. 더욱 편리하고 알찬 오션월드 여행이 될 거예요.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2. 따뜻한 온수풀로 즐기는 워터파크~

 

오션월드


도착했다면 먼저 신나게 물놀이를 해야겠죠? 오션월드에서는 구명조끼부터 타월까지 모두 대여할 수 있으니 물놀이 준비는 걱정 없어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쿠아존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는데요. 겨울에는 온수풀로 채워지는 이곳이 바로 겨울 워터파크의 끝판왕!


드넓은 실내 파도풀과 유수풀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둥둥 몸을 맡기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이 밖에 자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풀과 워터 마사지 시스템이 갖춰진 아쿠아풀까지 있으니 오션월드에서 묵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답니다.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3. 꿀잼 실내 어트랙션 절찬 운영 중

 

오션월드


워터파크에 어트랙션이 빠지면 섭섭하죠. 꼭대기의 바스켓에 물이 다 차면 폭포처럼 쏟아지는 워터플렉스부터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슬라이드까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워터 슬라이드는 마치 좁은 급류를 직접 몸으로 타는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튜브 슬라이드와 바디 슬라이드가 모두 있으니, 다양하게 슬라이드를 타며 겨울 오션월드를 즐기세요!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4. 맛난 먹거리 가득한 오션월드

 

오션월드


이렇게 신나게 놀다 보면 꼬르륵- 허기가 지는 배를 채워줘야겠죠? 오션월드에는 따끈한 분식부터 음료, 추로스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있답니다. 물놀이로 허기진 배를 맛있는 간식으로 달래주세요. 간식뿐만 아니라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퓨전 레스토랑 ‘푸드 캐피탈’도 있다고 하니, 오션월드도 식후경! 빵빵하게 배를 채우고 다시 즐겁게 물놀이를 하러 가볼까요?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5. 피로가 싹 풀리는 야외 노천탕


 

오션월드에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야외 노천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찬바람이 쌩쌩 불 때는, 더더욱 따뜻한 물에 몸을 풀고 싶어지는데요. 오션월드에서는 야외에서 즐기는 히노끼탕과 시기별 이벤트탕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숲과 바위로 둘러싸여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가 한눈에 바라보이는 야외 노천탕!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멋진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올 겨울 신선놀음 어떠세요?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6, 다양한 테마의 찜질방 존

 


워터파크에 수영만 하러가는 시대는 끝났다!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오션월드의 명소, 찜질방이 남아 있답니다. 소나무 장작을 사용한 전통 불가마와 황토방, 숯방, 자수정방, 냉방 등 다양한 테마의 찜질존으로 나에게 꼭 맞는 찜질욕을 즐길 수 있어요. 찜질은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피부미용과 피로 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시원한 물놀이부터 따끈한 찜질까지 오션월드에서는 이 완벽한 코스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7, 겨울 워터파크는 역시 오션월드!

 

오션월드


겨울 오션월드 100배 즐기는 방법 어떠셨나요? 온천뿐만 아니라 신나게 어트랙션까지 탈 수 있으니, 즐거움과 힐링까지 한 번에 잡는 겨울여행지로 오션월드를 추천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포근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오션월드로 올겨울 힐링여행을 떠나세요. 다양한 할인과 무료 셔틀버스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겨울 오션월드 어서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