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백배 즐기기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이제 태풍이 지나가고 완연한 가을 날씨가 되었습니다. 오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를 이용해 국내 온천 여행을 계획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추석 연휴에도, 가을에도 오션월드 야외존 오픈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오션월드 야외존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온탕, 야외 노천탕, 엔젤스파, 스파빌리지, 찜질방 등 다양한 스파 시설이 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워터파크 중 가을 시즌 야외존에서 가장 많은 어트랙션을 운영해 놀이기구를 골라타는 재미까지! 국내 온천 여행지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션월드에서 국내 온천 여행 기분을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오션월드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이유 1 : 오션월드 야외존 온수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이 추울 것이라는 걱정은 No! 국내 온천 여행지로 손색 없이 오션월드 야외존 곳곳에는 온탕과 스파 시헐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오션월드 야외존 곳곳에 위치한 온탕과 스파 덕분인데요. 오션월드 야외존에는 가을에도 다양한 테마의 온탕, 노천탕, 사우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어트랙션과 파도풀에서 물놀이 후 온탕에 몸을 담그면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① 오션월드 야외존 서핑마운트 온탕
오션월드 야외존 파도풀인 서핑마운트는 가을에도 운영이 됩니다. 추석 연휴에 국내 온천 여행지 방문을 계획한다면 파도풀도 즐기고, 물놀이 후 쌓인 피로는 서핑마운트에 위치한 서핑마운트 온탕에서 풀어보세요. 서핑마운트 온탕에서는 서핑마운트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오션월드를 둘러싼 산의 가을 단풍으로 국내 온천 여행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② 슈퍼익스트림리버 온탕
오션월드 야외존 대표 어트랙션인 슈퍼 익스트림 리버 앞에도 온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한 리프팅을 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 아쉽게도 가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실내존에는 따뜻한 물의 유수풀이, 오션월드 야외존에는 익스트림 리버가 운영되어 흐르는 물에 둥둥 떠다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③ 다이나믹 온탕
오션월드 야외존 다이나믹존에 위치한 다이나믹 온탕에서는 어트랙션을 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등 오션월드 대표 놀이기구들과 가까이 위치해, 어트랙션을 이동하는 동안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온탕입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④ 오션월드 노천탕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월드 야외 노천탕! 이곳이야 말로 국내 온천 여행으로 오션월드를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오션월드 실내존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 야외 노천탕에는 3개의 온천탕이 있어 숲과 바위에 둘러싸여 온천을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특히 오션월드 노천탕 구역에는 사우나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피톤치드와 함께 온천에 몸을 담그고, 사우나도 즐기며 올 가을 힐링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⑤ 파라오 스파
오션월드의 모티브가 된 이집트 풍의 파라오 스파는 실내존과 오션월드 야외존이 연결되는 출입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핑크스 조각과 이집트 벽화로 둘러쌓여 있는 파라오 스파는 실내존과 인접해 식음시설, 실내락커로의 이동도 편리한 오션월드 대표 스파 시설이랍니다. 파라오 스파에 몸을 담그고 이집트에서 온천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오션월드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이유 2 : 엔젤스파, 스파빌리지, 찜질방존

 

국내 온천 여행지로 오션월드를 선택했다면, 미들 시즌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파시설도 고려해보세요. 오션월드의 엔젤스파, 스파빌리지는 성수기 대비 낮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국내 온천 여행지로 손색이 없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① 스파빌리지
오션월드 야외존엔 숲 속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스파빌리지인데요. 방갈로 8개로 이뤄진 스파빌리지는 마치 내 별장에서 쉬는 듯한 프리미엄 휴식 공간입니다. 프리미엄 휴식 공간인 만큼 혀의시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에어컨, 금고, TV, 선베드, 테이블 등이 마련되어 있고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 부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4인실과 8인실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대단위로 국내 온천 여행을 계획한다면 오션월드 스파빌리지를 국내 온천 여행치로 추천드립니다. 스파빌리지 역시 미들시즌(2019년 10월 6일까지)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온라인 예약을 통해 스마트하게 이용해보세요.

 

[오션월드 스파빌리지 가격 정보]

 

1. 특실(8인)

- 종일권 : 주중 230,000원 / 주말 350,000원
- 4시간권 : 주중 170,000원 / 주말 200,000원

 

2. 일반실(4인)
- 종일권 : 주중 200,000원 / 주말 250,000원
- 4시간권 : 주중 150,000원 / 주말 170,000원


② 엔젤스파

실내존 2층에 위치한 엔젤스파는 커다란 하이드로 테라피 욕조에서 가족, 연인, 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입니다. 신나게 어트랙션을 탄 뒤 조용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에게 제격인데요. 욕조 외에도 간이 테이블이 마련돼 다 함께 편히 휴식을 취하기 안성맞춤이랍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오션월드 엔젤스파는 미들시즌(2019년 10월 6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션월드 엔젤스파 가격은 종일권 주중 15만원, 주말 17만원이고, 오후권은 주중 11만원, 주말 12만원입니다. 성수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을 원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해주세요!

 

[오션월드 엔젤스파 가격 정보]
- 종일권 : 주중 150,000원 / 주말 170,000원
- 오후권 : 주중 110,000원 / 주말 120,000원


③ 찜질방존
오션월드 실내존에 찜질방존이 마련돼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내 온천 여행지에는 온천은 물론 찜질방 시설도 대부분 필수적으로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국내 온천 여행으로 손색이 없은 오션월드에도 찜질방존이 있답니다. 실내존 3층에 위치한 오션월드 찜질방존에는 자수정방, 황토방, 불가마방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찜질 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뿐만 아니라 닥터피쉬 가라루파 체험존, 프리미엄 안마의자, 피트니스 시설 등도 위치하고 있어 오션월드 휴식공간으로 최고의 시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 후 피로를 풀며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시설인 오션월드 찜질방존! 국내 온천 여행으로 오션월드에 방문한다면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고 오션월드 찜질방존도 방문해 보세요.

 


오션월드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이유 3 : 가을 야외존 어트랙션 국내 최다 운영

 

오션월드 야외존은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10월에도 운영이 됩니다. 워터파크의 꽃인 오션월드 야외존 파도풀 서핑마운트는 물론, 튜브를 타고 흐르는 물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는 가을에도 만나볼 수 있는 어트랙션이랍니다.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또한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카이로레이싱, 슈퍼S라이드, 더블토네이도 등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 야외존 인기 놀이기구도 가을에 정상 운영되는데요. 가을 시즌 국내 워터파크 중 가장 많은 어트랙션이 운행되고 있는 오션월드 야외존! 온천 여행도 즐기고, 신나게 어트랙션을 탈 수 있으니 국내 온천 여행지로 방문한다면 일석이조겠죠?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오션월드 어트랙션 상황은 오션월드 홈페이지(https://bit.ly/2kDfWN1)를 통해 매일 안내되고 있으니 타고 싶은 오션월드 놀이기구가 있다면 방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

 


오션월드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이유 4 : 운전 걱정 없이 셔틀버스 이용!

 

추석 연휴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를 선택해도 이동이 걱정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차가 없는 분들도, 운전이 걱정되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션월드는 9월, 10월에도 수도권 각 지역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션월드 야외존에서 가을 온천 여행도 즐기고 싶다면 집 앞에서 무료셔틀 타고 와서 어트랙션의 즐거움과 온천의 힐링을 모두 느껴보세요.

 

국내 온천 여행지 오션월드 가을 야외존

 

지금까지 추석 연휴 국내 온천 여행지로 오션월드 추천하는 이유를 전해드렸습니다. 오션월드 야외존에서는 신나는 어트랙션도 타고, 야외 노천탕에서 힐링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국내 온천 여행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올 가을 추석 연휴를 활용해 국내 온천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오션월드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