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키 타는 법 어렵지 않아요! 기초부터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어떻게 하면 스키를 잘 탈 수 있을까”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스키를 처음 배워보려는 분들도, 나의 스키 수준을 레벨업 하고 싶다는 분들도 많은데요. 스키는 제대로 갖추어진 환경과 체계적인 강습 아래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그렇다면 비발디파크의 스키 강습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강습생의 안전을 위한 전용 강습장소

 

무엇보다 첫 번째로 생각해야 될 부분은 안전! 비발디파크는 안전하게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강습자만을 위한 강습 전용라인을 만들었어요. 초보자들은 미끄러지거나 부주의로 인해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답니다. 강습 전용 라인에서 다양한 레벨을 체험하며 편하게 강습 받아보세요.


대기 줄 없이 바로 리프트 탑승 가능한 전용 강습라인

 

 

비발디파크 스키학교의 매력! 바로 대기 줄 없이 바로 리프트 탑승이 가능한 전용 강습 라인이 따로 있다는 점인데요. 또한 하이패스 시스템으로 대기시간을 단축시켜 더 빠르고 편리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스키학교 전용 최신식 렌탈 장비 보유

 

 

장비 렌탈이 걱정이라면? 비발디파크 스키학교에선 문제없어요! 스키학교 전용 최신식 렌탈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개인장비가 없는 분들도 편리하게 대여하실 수 있답니다. 스키와 폴, 보드, 부츠 등 모든 장비를 최신식으로 준비해보자고요.


기본 안전수칙부터 스키 이용까지 체계적인 강습

 

 

스키학교가 처음이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기본 안전 수칙부터 스키 이용까지 체계적인 강습이 진행된답니다. 스키학교 접수처에서 나이와 실력에 맞춰 유아, 초/중급, 상급 등 신청하기만 하면 끝! 전문성을 갖춘 강사들로부터 눈높이에 맞는 강습을 들을 수 있어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유아 전용반 가능

 

 

또한, 비발디파크 스키학교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유아 전용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요. 유아 강습은 만 4세부터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스키를 처음 접하는 과정인 만큼 수준별 맞춤 지도를 통해 아이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답니다.


전문코치와 함께 하는 특화 강습 보유

 

 

보다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위해 특화 강습도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인터 스키, 스키 레이싱, 모글과 같은 심화 과정은 일정 이상의 수준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전문 코치에게 강습 받는 것이 보다 빠른 레벨업을 위한 길이랍니다. 우수한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비발디파크에선 문제없어요!


다양한 레벨을 위한 프로그램과 수준에 맞는 관리

 

 

스키학교 선택 중 가장 중요한 건 수준에 맞는 강습 선택이겠죠? 본인 수준에 맞는 강습을 선택해야 보다 효율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처음 과정 / 초중급반 / 상급반 / 모든 과정 / 유아강습 등 다양한 레벨을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스키 및 스노보드 강습은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는 온 국민이 즐기는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로 자리 잡았는데요. 비발디파크 스키학교와 함께라면 스키 타는 법 어렵지 않아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준별 강습이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