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비발디파크 할인! 2월 할인 특가

비발디파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4만 원의 행복부터 추가 특별 할인 혜택까지! 비발디파크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3월의 할인 특가를 만나보세요!

 
중/고/대학생 할인

 

 

나는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 쌓으러 스키장 간다! 중/고/대학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쭉 이어 집니다.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단일권에 한해 4만 원에 제공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한 학생증 지참은 필수!



돼지띠 할인

 

 

스키는 확실한 행복!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 특별 할인입니다.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2019년 2월 28일까지 리프트와 렌탈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어요. 

 

▲해당 돼지띠 : 47, 59, 71, 83, 95, 07년생


D 멤버스 신규회원 할인

 

 

대명리조트 무료 멤버십 D 멤버스를 놓치지 말 것! 대명리조트 객실 및 레저 시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에 가입해주세요.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리프트와 렌탈은 단독으로는 사용이 불가한 점 알아두시고요. D 멤버스 혜택은 이뿐만 아니라 비발디파크 곤돌라 할인 및 오션월드 할인,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까지! 넘치는 혜택을 모~두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해당 쿠폰들은 대명리조트 APP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키월드/스노위랜드 이용고객 할인

 

 

스키 타고 물놀이도 하고 일석이조! 비발디파크에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위한 확실한 행복! 스키월드와 스노위랜드를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16시 이후 오션월드 입장권을 1만 5천 원에 제공해드립니다. 실내존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뜨끈한 야외 노천탕에서의 확실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행복, 놓치지 말고 꼭 이용해보세요.


오션월드 이용고객 할인

 

 

겨울날의 동화 같은 눈 속 마을! 스노위랜드로 오세요! 오션월드를 이용하신 분들도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오션월드 이용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스노위랜드 야간 입장권(18:30 ~ 22:30)을 1만 5천 원에 제공해드립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썰매와 겨울놀이 시설들, 낭만적인 야간 촛불 거리까지! 환상적인 스노위랜드가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H.포인트 할인


 

H.Point 회원이라면 오션월드 2인 기준 40% 할인, 가족 3~4인 기준 4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스파빌리지와 엔젤스파는 30%, 썬베드는 10%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쿠폰 다운로드 후 오션월드에 방문하여 쿠폰을 제시하고 할인금액으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기명회원 멤버스데이



기명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멤버스데이! 3월 3일까지 기명회원 중 스키월드를 2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1일차 50%, 2일차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1일차 영수증 지참 시 2일차 할인 적용이 가능하니 영수증은 잊지 말고 꼭 챙겨주세요!

 

 

스키장에서 누릴 수 있는 많아도 너~무 많은 할인 특가! 이만하면 스키는 확실한 행복, 맞죠? 비발디파크가 드리는 2월 할인 특가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스키는 확실한 행복! 할인 확인하러 가기

(PC 바로가기) (MOBIL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