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직원 인터뷰, '김경민' 파트장을 만나다


대명레저산업 직원 인터뷰 <대명인사이트>의 여섯 번째 주인공,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서 현장 관리에 힘쏟고 있는 김경민 파트장을 만났습니다. 지난 12월 그랜드 오픈한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찾아 눈, 썰매, 빛이 가득한 공간에서 김경민 파트장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스노위랜드 김경민 파트장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십니까. 비발디파크에서 근무하고 있는 스노위랜드 김경민 파트장이라고 합니다.

저는 여기서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스노위랜드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현장에서 전천후로 확인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스노위랜드


Q2. 스노위랜드의 자랑거리를 소개해주세요


스노위랜드의 가장 첫번째 자랑할 점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입니다. 스노위랜드에서는 스키나 보드를 타지 못해도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가 가득합니다. 특히 튜브썰매, 레프팅썰매와 함께 옛추억을 즐길 수 있는 얼음썰매, 전통썰매까지 다양한 썰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셔틀버스


그리고 비발디파크의 가장 큰 자랑거리인 무료 셔틀버스도 빠질 수 없습니다. 서울, 경기 셔틀버스를 확대 운영하면서 수도권 어디에서든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튜브썰매&레프팅썰매


Q3. 꼭 타야할 어트랙션 추천해주세요


두말 할 것 없겟죠! 뒤에 보시는 튜브썰매, 레프팅 썰매입니다. (튜브썰매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눈썰매입니다. 타기가 편할 뿐만 아니라 눈 위에서 파도를 타는 기분을 맛볼 수가 있으셔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다른 어트랙션도 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 여럿이 다함께 탑승할 수 있는 레프팅 썰매는 가족, 친구, 연인 고객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스노위


Q4. 마지막으로 한 마디 말씀해주세요.


올 해에 첫 선을 보인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스노위랜드 테마파크 공간에서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모두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그런 놀이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경민파트장


인터뷰 내내 온화한 미소로 대화를 이어나가 준 김경민 파트장.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를 고객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직원들의 땀과 열정이 숨어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대명인사이트는 다음 주인공과 함께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위랜드 요금 안내

 

 

주간 자유 이용권은 대/소인 구분 없이 40,000원에 전용 곤돌라 이용과 눈썰매, 다양한 체험존 이용이 가능하며 야간이용권도 대/소인 구분 없이 22,000원으로 전용 곤돌라 이용과 함께 아름다운 촛불 거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6개월 미만은 증빙서류 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키즈이용권은 36개월 이상 110cm 미만 기준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스노위랜드 할인 정보 안내


리조트 기명 회원은 50% 할인 무기명 회원일 시 40% 할인 적용 되며 장애인/경로 우대, 국가유공자시라면 4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지역주민, 회원동반, 외국인, [BC, 신한, NH, KB, 하나, 롯데] 제휴카드 이용 시에는 30%, 투숙객에게도 2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제휴카드사, 회원동반, 지역주민, 투숙객에게는 D멤버스 추가 5% 할인이 적용 가능하며 키즈이용권은 할인 제외 대상이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