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꿈꾸는 프리미엄 웨딩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라면 세상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꿈꾸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과 같은 방식으로 하거나, 독특한 이벤트로 축제와 같은 결혼식, 고품격의 프리미엄 웨딩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프리미엄 노블레스 웨딩으로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프리미엄 웨딩을 원하는 분들에게 소노펠리체 컨벤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홀은 프리미엄 노블레스 웨딩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로비와 신부만을 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부대기실, 우리나라 전통의 멋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기품 있고 편안한 폐백실 그리고 많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올인원 웨딩홀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로비에는 330인치의 초대형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신랑과 신부가 정성껏 준비한 사진과 영상을 전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예식이 시작하면 실시간으로 예식 모습을 생중계로 볼 수도 있어요.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홀의 로비에는 별도의 라운지 공간이 있어 여느 웨딩홀과는 달리 로비에서 연주를 들으며 함께 온 하객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준비되어 있는 웰컴 드링크도 마실 수 있어 방문한 하객 모두가 앞으로 진행될 결혼식을 맞이할 준비를 할 수 있죠.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홀의 다이아몬드홀은 2층 높이의 공간으로 벽에 설치된 스크린과 화려한 조명이 결혼식의 분위기를 한층 웅장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 줍니다. 2층에는 파이프오르간이 있어 예식을 진행할 때 연주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소노펠리체의 예식홀은 단독홀로 설계되어 있어 분리예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 가족 그리고 축하의 인사를 건네는 하객 모두 편안하게 결혼식을 즐길 수 있어요. 





신부대기실은 결혼식의 진정한 주인공이자 꽃인 신부만을 위한 공간으로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찾아와준 하객분들을 웃으며 맞이할 수 있으며, 핑거푸드와 음료를 제공해 신부가 더욱 편안하게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또한, 꽃내음 가득한 생화 장식도 제공되어 있어 신부를 긴장하지 않고,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에는 우리 전통의 멋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폐백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은 뒤 양가 부모님들에게 예우를 갖춰 인사를 올리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신랑과 신부가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면 부모님들은 앞으로의 축복과 응원을 위해 덕담을 건네주시는 뜻깊은 공간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앞으로의 행복을 위한 축복을 받는 결혼식.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특별한 날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빛나야 하는 신랑 신부만을 위한 프리미엄 웨딩을 꿈꾼다면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는 소노펠리체 컨벤션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