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 오션파크 6월 입장권 할인!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는 6월입니다. 여름철 피서지 1위는 단연 워터파크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왕 방문하는 워터파크라면 실속 있게 다녀오는 게 좋겠죠? 지금부터 오션월드와 오션파크에서 준비한 풍성한 6월의 할인 혜택을 소개해 드릴게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입장권!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오션월드X하나카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2018년 6월! 오션월드와 하나카드가 만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다시 돌아온 하나카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가 그 주인공인데요.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 기준 오션월드 입장권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최대 30%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하나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객실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는 6/1일부터 6/30일까지 기간 내 하나카드로 결제 시 비발디파크 객실을 98,000원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소인 시즌권 출시

 

 

여름성수기에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워터파크 소인 시즌권을 소개합니다. 만 36개월 이상~만 12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일 1회 무제한 사용하실 수 있는 이용권이랍니다. 소인 시즌권은 천안 오션파크, 비발디파크, 아쿠아월드 양양 등 전국 대명 워터파크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기념 할인

 

 

매년 6월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호국보훈의 달인데요. 오션월드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이라면 오션월드 입장권을 25,0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선거 인증 할인

 

 

또한, 6월은 지방선거가 있는 달입니다. 투표를 마친 후 투표소 앞에서 본인이 나온 사진을 인증하면 오션월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선거 인증하고 오션월드 입장권을 30,000원에 만나보세요.


중/고/대학생 할인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에서 D멤버스 가입 후 쿠폰을 다운 받으면 30,000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쿠폰이 없다면 현장 이용가 35,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생일자 할인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통 큰 오션월드의 할인 혜택! 바로 생일자 할인입니다. 6월에 생일을 맞이한 분들은 50% 할인이라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날,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오션월드의 할인 혜택 꼭 누려보세요!


미취학/초등학생 할인

 

 

자녀들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미취학아동과 초등학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D멤버스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균일가 28,000원으로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자녀 가족 할인

 

 

가족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를 챙겨가시면 다자녀 가족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6/30일까지 적용 가능한 특가로 대인2, 소인3명으로 이루어진 다자녀 가족은 균일가 120,000원으로 오션월드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 셔틀버스

 

 

대명리조트는 강원권 리조트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각 리조트간의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그리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까지! 강원권 대명리조트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무료 셔틀버스 예약하고 편한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오션파크X하나카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오션월드 뿐만 아니라 오션파크에서도 ‘만원의 서프라이즈’는 가능합니다. 천안에 위치한 오션파크는 하나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기준 정상요금 48,000원을 10,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오션파크 입장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 프로모션은 모바일결제는 불가능하니 꼭 실물카드를 지참하여 발권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천안에서도 하나카드의 혜택은 이어집니다. 사전 예약 시 이용이 가능하며 퇴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박 기준 80,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쾌적한 환경의 대명리조트 천안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도 함께 가져보시길 바래요!


오션파크 페친데이/6월 화요일 페친 美친할인

 

 

천안 오션파크에서는 풍성한 6월의 할인 혜택이 기다립니다. 지금 바로 대명리조트와 페이스북 친구를 맺어주세요. 페이스북 친구 인증 시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마다 70% 할인된 가격으로 오션파크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션파크가 쏜다! 대학생 종강파티 할인

 

 

대학생 여러분들! 특별한 종강파티를 원한다면 다같이 오션파크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션파크에서는 오는 7/20일까지 대학생 종강 기념 60%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을 보유한 천안 오션파크에서 이색적인 종강파티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달의 생일 할인

 

 

이달의 생일자를 위한 오션파크 할인 혜택! 주중/주말 상관없이 생일자 외 동반 1인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일자 상관없이 이달의 생일자면 모두 50%의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다자녀 가족 할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이라면 더욱 의미가 깊을 것 같은데요. 6/1일부터 7/20일까지 다자녀 가족을 위한 할인 혜택이 기다립니다. 대인2, 소인3명의 다자녀 가족이라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오션파크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헌혈증 할인

 

 

뜻 깊은 헌혈과 함께 헌혈증 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보세요. 헌혈증을 제출하면 1장당 4인까지 5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1~2장 가지고 있는 헌혈증을 마땅히 쓸 곳이 없었다면 오션파크의 헌혈증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


미취학 어린이 할인

 

 

어린이도 놀 줄 안다고요! 오션파크는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 이에요. 36개월이상 7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40% 이벤트 기간 내 상시 할인 중이랍니다! 지금까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천안 오션파크의 할인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시작되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보내줄 통 큰 할인 혜택으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 신나게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