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 추천!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 추천!


스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 여행지로도 유명한 강원도 홍천! 이렇게 맛과 멋을 모두 즐기기 위한 여행으로 딱 좋은 비발디파크 주변에는 어떤 맛집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비발티파크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할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옥천면옥


비발디파크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님들께서 꼭 들리시는 옥천면옥!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냉면의 차가운 육수 국물이 싫으시다면 비빔냉면을 드셔보는 건 어떠신가요? 비빔냉면과 완자+편육의 조합 또한 냉면의 다음가는 대표적인 메뉴라고 하니 비발디파크 주변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옥천리 740-8
대표메뉴 : 물냉면, 비빔냉면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1-772-5187

 

 

고바우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음식은 아무래도 하얀 김이 솔솔 올라오는 뜨끈한 국물 음식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국물 음식을 찾고 계신 분들께 양평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렁탕 전문점 고바우를 추천드립니다. 고바우는 깔끔한 국물 맛과 톡 쏘는 김치 맛이 매력인데요. 또, 공기밥과 국수사리가 무한으로 리필 가능해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비발디파크를 찾아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 고바우! 뜨끈한 설렁탕 국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채워지는 식사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광탄리 83-1
대표메뉴 : 설렁탕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1-771-0702

 

 

늘푸름한우사랑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한우고기 전문점입니다. 늘푸름한우사랑은 정육점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옆 정육점에서 신선한 한우고기를 직접 골라 자릿세를 내고 구워 먹는 것이 특징인데요. 한우모듬세트와 함께 제육볶음이 포함되어 있는 쌈밥 정식이 이곳의 대표적인 메인 메뉴입니다. 자릿세는 인당 4,000원으로 가족, 친구와 방문하시는 소수 인원의 여행객 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하오안리 631-3
대표메뉴 : 한우모듬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3-432-6622

 

 

쉐누 뷔페 (메이플동 지하 1층)


평소, 맵고 짜고 달기만 한 음식들을 섭취해오셨나요? 자극적인 음식에 지친 몸을 달래줄 쉐누의 웰빙 요리를 추천드립니다. 비발디파크 맛집 쉐누는 건강한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뷔페인데요. 쉐누에서는 천연 식자재만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삶거나 그릴에 굽는 방식과 100% Extra Virgin Olive Oil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최고급 웰빙 요리를 선보입니다. 


주소 :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82
대표메뉴 : 조식/석식 뷔페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3-439-7436

 

 

미채원 (오크동 지하 1층)


비발디파크의 미채원에서는 따뜻하고 깊이 있는 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07:30~21:30까지 운영되며 아침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하루의 시작을 이곳에서 뜨근한 한우사골우거지해장국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고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미채원은 한우사골우거지해장국 뿐 아니라 오삼불고기정식도 유명한데요. 깔끔하고 정갈한 실내디자인으로 젊은 감성까지 사로잡은 한식 전문점 미채원을 찾아주세요.


주소 :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82
대표메뉴 : 한우사골우거지해장국, 오삼불고기정식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3-439-7888

 

 

식객 (소노펠리체 입구 옆)


분위기 있는 정원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맛과 멋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돼지고기구이 전문점 식객! 야외 바비큐는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만 운영되기 때문에 그 외 기간 동안에는 본관에서 돼지고기구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무 소재의 인테리어로 별장에서 식사하는 기분을 즐겨보세요. 식객의 운영시간은 11:30~21:30까지로 별관의 삼겹살 전문점이 18:00~20:20사이에 셀프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주소 :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82
대표메뉴 : 벌집 왕목심 양념구이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문의 및 안내 : 033-439-4470

 

 

홍천의 맛과 멋! 비발디파크와 함께하세요

 

 

오늘은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2018년 새로운 해의 시작, 비발디파크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