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는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한반도에 작은 반도인 변산은 ‘서해의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을 지니고 있는데요. 울창한 송림을 품은 해수욕장과 파도의 침식작용으로 해식절벽과 동굴이 장관을 이루는 채석강, 성질이 다른 두 종류의 암석의 상호작용에 의해 형성된 적벽강 등 수려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변산입니다. 이런 변산 지역을 여행할 때면 편안한 휴식을 위해 대명리조트 변산을 선택하는 여행객이 많은데요. 대명리조트 변산의 아쿠아월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식이 있어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할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변산은 지난 2월부터 방문해주는 이용객에게 아쿠아월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일을 맞이한 이용객은 물론, 미취학 어린이와 함께 방문할 때도, 리조트 식음업장을 이용해도, 안전한 생활을 위해 고생하는 경찰/군인/소방관을 위해서도 아쿠아월드를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화목한 가정을 위하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보호자와 미취학 어린이가 아쿠아월드를 동반 결제하면 보호자 1명과 미취학(소인) 1명에게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9월에는 하이시즌 가격으로 이용하게 되며, 총 81,000원에서 40,5000원에 아쿠아월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 비용이 절약된 만큼 아쿠아월드에서 즐기면서 식음 코너에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보다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일을 맞이해서 대명리조트 변산을 방문해주신 생일자 본인에 한해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아쿠아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생일을 기점으로 일주일 전, 후에 대명리조트 변산을 방문한 이용객에 한하며, 주민등록증상 생년월일 기준으로 아쿠아월드 특별 할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음력 생일은 불가능하며, 생년월일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꼭 제시해 주어야 해요.



세 번째로는 대명리조트 변산 내의 식음업장에서 4만원 이상을 이용한 이용객에게 아쿠아월드 4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4만원 이상의 이용 영수증 1매로 3인이 함께 4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 2매 이상 합산된 금액은 적용이 불가능해요. 그리고 아쿠아월드 내부 식당은 제외되오니 이용 혜택을 받으려면 꼭 알아둬야겠죠?



마지막으로 우리가 일상 속에서 안심하고 지낼 수 있도록 불철주야 힘써주는 경찰과, 군인, 소방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쿠아월드와 사우나를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본인을 포함한 4인에게 모두 적용이 되며, 대명리조트 변산의 아쿠아월드와 사우나를 각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소속 기관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며, 휴가 장병이라면 휴가증을 제시 후에 혜택을 받아 아쿠아월드와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변산의 아쿠아월드는 실내 아쿠아존과 실외 파도풀존, 사우나, 라 메르 테라피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에서의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물놀이의 재미를 더해 줍니다. 오는 10월 9일까지는 하이시즌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실내존과 야외존(파도풀, 슬라이드) 그리고 사우나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실내 아쿠아존에는 플로어팅, 넥 샤워, 바샤 월, 하이드로 포켓, 벤치 젯, 릴렉스 라이닝, 드림 배스, 기포탕 등 신체 각 부위마다 분사되는 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각각의 아쿠아풀이 있습니다. 또한 유아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과 활동량이 많고, 모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존에는 1.2m 높이의 인공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과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와 마치 미끄러운 바위 계곡의 급류를 타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일상 속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야외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야외에서 물놀이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존과 카바나, 패밀리룸 등도 함께 이용이 가능해요. 하이시즌에는 파도풀과 슬라이드 이용이 주말에만 운영이 되고, 야외 노천탕은 연중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천탕은 레몬, 석류, 복분자 등 다양한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탕 3개와 족욕탕, 체온 유지실이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요.



실내존과 야외존에서 물놀이를 즐겼다면 심신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사우나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우나에는 천연 원적외선이 다량 방사되어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며 몸속의 노폐믈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는 건식사우나와 온탕과 열탕, 냉탕을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해요. 사우나에서 땀을 흘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재충전을 하면 변산 여행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답니다. 



실내와 실외, 그리고 사우나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변산의 아쿠아월드.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면서 재미에 흠뻑 빠져들 수 있으며, 심신의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을 위해 사우나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할인의 즐거움’은 오는 2018년 3월 4일까지 계속 이어지며, 전라도 지역을 여행한다면 꼭 들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아쿠아월드를 꼭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