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카바나를 특가로 만나는 ‘키즈 맘 패키지’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분들 중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와 선베드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키즈 맘 패키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키즈 맘 패키지 확인하기>


오션월드가 준비한 키즈 맘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구매를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결제가 완료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개 한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오션월드를 방문하고자 하는 일정 선택과 예약을 서둘러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키즈 맘 패키지는 카바나 패키지와 썬베드 패키지 2개의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바나 패키지 예약하기>


오션월드 키즈맘 패키지로 준비한 상품 중 ‘카바나 패키지’는 오션월드 입장권 3인권(대인 2인/소인 1인), 카바나 1동, 비치타월 1매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제공되는 카바는 주얼 카바나와 비치 카바나 중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주얼 카바나는 키드풀, 패밀리 풀 주변에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분들에게 좋으며, 비치 카바나는 파도풀 광장 주변에 있어 전망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카바나에는 난방 히터와 에어컨, 금고, 선풍기 등이 갖춰져 있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조용하고 쾌적한 독립공간이기 때문에 가족 단위는 물론, 단체로 방문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치타월 1매가 제공되어, 젖은 몸의 물기를 닦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카바나 패키지 이용요금은 평일에는 153,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250,000원입니다. 




<썬베드 패키지 예약하기>

썬베드 패키지는 오션월드 입장권 3인권(대인 2인/소인 1인), 썬베드 1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썬베드는 실내와 실외 중 선착순으로 배정되기 때문에 오션월드 아쿠아존 또는 익스트림존 등 어디에서 주로 즐길지를 결정하면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썬베드도 물놀이를 즐기다 지칠 때 잠깐 누워 휴식을 취하면 꿀맛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썬베드에 누워 책을 읽거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썬베드 패키지도 방문 요일에 따라 이용 요금에 차이가 있는데요. 평일에는 105,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13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오션월드는 시원하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익스트림존과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아쿠아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익스트림존에서는 8피트의 V파도를 자랑하는 서핑마운트, 연속되는 파도의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300m 세계 최장 몬스터 블라스터, 6인승 슈퍼 부메랑고, 초대형 자이언트 워터플랙스, 세계 최초로 운영되는 슈퍼 S라이드, 국내 최초/최다 8인승 카이로레이싱 등 다양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어요. 


 

아쿠아존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날씨와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존에는 정글짐을 모티브로 한 워터플렉스, 으스스 한 동굴 속을 탐험하는 동굴탕 등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곳곳에 적용했습니다. 또한, 오랜 시간 물속에 머무르는 만큼 전기분해 방식으로 수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1일 3회 이상 시설별 수질 체크를 하고, 무작위 채취를 통해 분석하는 등 언제나 안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에는 날씨가 차가워져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야외 노천탕과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노천탕은 타워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히노끼탕과 시기별로 이벤트탕 3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노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한약제 등이 배치된 도크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와 더불어 소나무 장작을 사용한 전통 불가마와 황토방, 숯방, 자수정방 등 찜질방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찜찔방존은 아쿠아존 3층에 있으며, 테라피센터와 인접해 있어 피부 미용을 위한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준비한 오션월드 키즈 맘 패키지. 가족의 즐거움과 안전을 모두 생각한 키즈 맘 패키지 구매하고 가족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